"방시혁과 결혼할 걸"… 엄정화, 후회하는 이유는?
자유시대
0
245
2023.11.21 10:55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방시혁 하이브 수장과의 먹튀검증 을 언급하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21일 토지노119 채널에는 'EP.22 SUGA with 엄정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엄정화는 자신의 새 앨범 작곡가로 슈가를 원한다며 "오늘 밤에 바로 써달라"고 부탁했다. 이에 슈가는 "추천할 분이 있다. 방시혁이라고"라고 답했다.
그러자 엄정화는 "방시혁 프로듀서일 때 '초대' 곡으로 처음 만났는데 너무 좋았다. 이후에 '컴2미'로 재회했을 때 '너무 만나고 싶었다'고 반갑게 인사했다"고 말했다. 더군다나 안전놀이터 촬영할 때도 와줬다"며 "그때 소속가수 케이윌도 함께 와줬다"고 회상했다.
슈가가 "두 분이 결혼하실 뻔 했다던데"라며 "'우결' 출연을 하실뻔 했다고 들었다"고 물었다. 엄정화는 "너무 후회했다. 당시에 너무 시간이 없었다. 드라마 찍고 영화 찍고 있었는데다가 내가 예능 울렁증이 있었다"고 털어놨다.
방시혁과 '우결' 소식과 방시혁의 속내에 대한 부분을 기사로 접했다는 엄정화는 "(방시혁과 우결)할걸. 그러면 지금 내가 하이브 소속일 수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슈가는 "토크가 너무 맵다"며 아직도 미혼인 두 사람의 오랜 인연에 놀라워했다.